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epigram(에피그램)의 "겨울, 메리노 다운을 시작할 때 - 공명과 정호연이 만난 메리노 다운 시리즈"

by 로쏘네리_카카 2021. 12. 12.
320x100
반응형

에피그램의 21년 F/W 모델은 공명과 정호연 배우가 메리노 점퍼를 입고 촬영했다 (사진출저 : 에피그램 공식 홈페이지)

2021년도 이제 1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12월 점점 날씨도 쌀쌀해지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서 겨울 옷들 하나씩 장만 하셔야죠? 요즘 관심 보고 있는 브랜드인 에피그램. 이번에 배우 공명씨와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해지신 정호연씨가 메인 모델로 화보 촬영을 하였더라구요. 

촬영 한 제품들은 에피그램(epigram)의 '메리노 다운 점퍼' 시리즈입니다. 이 맘때쯤부터 해서 한결울까지도 데일리 점퍼로 입기 좋아 보였습니다. 남자/여자 분 모두에게 매력적인 점퍼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메리노 미들 다운 (사진출저 : 에피그램 공식 홈페이지)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배우 공명씨가 착용한 남성분 제품입니다. 엉덩이가 덮이는 기장의 남자 아우터인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메리노 미들 다운'입니다. 색상도 블랙 컬러로 모던해서 데일리로 입기 손색 없습니다. 또 요즘에 짧은 기장의 점퍼가 유행하면서 이 정도 기장의 점퍼를 구하기가 어려운데요. 평소 짧은 기장의 점퍼를 싫어하셨던 분들께 훌륭한 추천 점퍼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에피그램 점퍼 디자인에 공통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커리 카라는 따뜻하면서 포근한 무드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탈부착이 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노 숏 다운 (사진출저 : 에피그램 공식 홈페이지)

두번째는 에피그램의 주력이라고 하는 시그니쳐 "메리노 숏 다운" 입니다.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과 메리노 커리 카라로 디자인한 아우터 입니다. 스트링과 소매 시보리 디테일로 방풍 기능까지 갖춰 추운 날씨에도 끄떡 없답니다. 

구스 다운 메리노 탈착 롱 기장 점퍼 (사진출저 : 에피그램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는 배우 정호연님이 착용한 여자 아우터 '구스 다운 메리노 탈착 롱 기장 점퍼' 입니다. 다이아 퀄팅 디자인과 배색 울 카라가 매력적입니다. (정호연 배우님도 정말 매력적이신 것 같습니다) 

퀄딩 디자인과 경량성 구스 다운으로 볼륨감과 보온성을 높이고 가볍게 착용하기 좋아 데일리 점퍼로 딱입니다. 또 소매단 이면에는 니트 립 조직으로 바람의 유입까지 막아주니 한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으시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FUR 칼라 구스 다운 점퍼' (사진출저 : 에피그램 공식 홈페이지)

두번째 여성분 제품은 캐주얼한 멋을 더한 'FUR 칼라 구스 다운 점퍼' 인데요. 개인적으로 여성분께 가장 인기있을 제품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적당한 두께감의 구스 다운 충전재와 퍼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아우터입니다. 

또한 세로 라인 디테일 디자인되어 있어 스타일리시 해보이면서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효과까지 주고 있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 역시 너무 짧지 않은 기장으로 숏 과 미들 사이정도 되는데요. 적당한 기장에 예쁜 색감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정말 적극 추천하는 데일리 점퍼입니다. 

올 겨울 추운 날씨 속에서도 에피그램의 메리노 점퍼와 함께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나시길 바랄께요~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