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적 및 프리시즌

메시 재계약 임박?! 바르셀로나 전설로 남나? 아구에로 연봉 50% 삭감 보조역할도 받아 들였다.

by 로쏘네리_카카 2021. 7. 15.
반응형

2021 코파아메리카 우승 후 기뻐하는 아구에로와 리오넬 메시(사진출저 : 네이버 이미지)

대단한 선수는 대단한 선수이다.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손 꼽히는 리어넬 메시와 함께 뛰기 위해 자신의 연봉 50%를 삭감하여 지원하겠다는데 동의한 아구에로 역할 때문일까? 리오넬 메시는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지역 언론은 보도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다시 입을까? (사진출저 : 네이버 이미지)

현재 리오넬 메시는 PSG, 맨체스터 시티와 같은 갑부 팀들의 유혹을 이겨내고 바르셀로나에 그대로 남아 팀의 레전드로 남을 것인지? 새로운 도전을 할 것인지 세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그러나 아마 리오넬 메시는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할 것이 높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번 코파 아메리카 우승을 통해 일생일대의 숙원 중 하나인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일궈내 기분이 최고조에 다달아 있는 상황이다. 

은퇴전까지 안정적인 선수생활을 이어나가고 싶어 할 것이다. 바르셀로나 역시 내년에 34살이 되는 메시와 계약을 통해 팀의 레전드를 특별대우 하겠다는 복안을 이어나가고 있다. 비록 지난 시즌 부상이 겹치며 21경기 6골에 그쳤지만 명불허전 메시는 코파 아메리카에서 득점왕, 도움왕, MVP를 모두 석권하며 다음 시즌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