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가평 여행_숙소] 가평 아난티 코드 소개

by 로쏘네리_카카 2021. 8. 21.
320x100
300x250

가평 아난티 코드의 전경(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 남해 아난티를 가기 위해 아난티 숙박 시설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최근 가평 아난티가 인기가 많다고 해서 소개하는 글을 올립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가평 아난티 코드의 전경 사진인데요. 남해 아난티와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조용하면서도 따뜻해보이는 분위기인데요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그럼 이제 가평 아난티 코드의 룸에 대해서부터 알아볼까요?

모든 분위기가 다른 아난티코드의 숙소(사진출저 : 아난티코드 공식 홈페이지)

아난티 코드의 룸 종류는 테라하우스/풀하우스/무라타하우스/더하우스/스위트 로 총 5개의 타입으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이 중 가장 무난한 타입으로는 테라하우스가 되겠는데요. 가장 많은 객실 수를 보유하고 있어 그나마 예약하기가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 외 풀하우스/무라타하우스/더하우스는 객실수가 8개로 예약이 쉽지 않아 보이네요. 

가장 최상위 등급으로 보이는 스위트는 집안에 수영장부터 시작해서 거의 모든 시설이 다 갖춰져 있는 룸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가격이 비싸겠죠? 

아! 아난티 예약 방법은 회원권이 있다면 크게 어렵지 않으실 수 있지만...아마 대부분의 경우 비회원이실 것 같은데요. 비회원분들은 대부분 숙박 양도권을 이용해서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 회원권을 보유하시는 분들이 선 예약을 하시고 남는 방을 예약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예약 시점에 맞춰 정말 광클을 해야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조 부탁드려요.

오늘 글에서는 가장 대중적이고 예약의 편의성이 높은 테라하우스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아난티 숙소로 들어가는 길(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테라하우스 숙소로 들어가는 길은 깔끔함 그 자체네요. 그러면서도 간접 조명을 써서 은은한 느낌을 주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있는 듯 싶어요. 

테라하우스의 거실(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숙소의 문을 열고 들어서서 거실로 가시면 다이닝룸과 거실이 함께 있는데요. 정말 가족단위로 여행을 가서 대화도 많이 나누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을 수 있는 훌륭한 구조이네요. 나중에 집을 저렇게 꾸미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거실 또한 밝은 형광등이 아닌 가접 조명 과 붉은 등을 이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내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또한 거실 창으로 바로 보는 마운티뷰는 마음을 정화시켜 줄 것 같네요.

테라하우스 거실II(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쇼파 또한 넓직해서 객실의 최대인원인 6명이 모두 들어와도 공간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쇼파도 편안해 보이네요.

테라하우스 주방(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주방이 있긴 하지만 아난티 숙소는 취사가 되지 않아서 음식을 드시기 위해서는 룸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외부에서 챙겨오시는 간단한 음식 또는 과일 정도를 씻을 수 있는 작은 싱크대가 있구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생수와 캡슐커피도 함께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제품들은 유료라고 하네요. 숙박비가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저런건 서비스로 해주셔도 될 것 같은데.. 자본주의란...)

침실1(사진출저 : 네이버 이미지)

침실은 총 2개가 제공되는데요 두 방 모두 유사한 느낌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넓고 편안해 보이는 침대이네요. 거기다 창 밖으로 보이는 테라스에서는 차 한잔을 들고 나가 여유를 즐기기 딱 좋은 공간인듯 싶습니다.

욕실(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욕실도 굉장히 넓어 보이네요. 거기다 공간이 각각 다 분리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가운데 있는 욕조는 너무 탐이 나네요. 저기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싶네요. 

숙소는 이 정도면 다 알아본 것 같으니 이제 부대 시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첫번째 부대시설 수영과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워터 하우스"

워터하우스 수영장 모습(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따스한 햇빛이 드는 공간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영장이라면 밀폐된 공간이기 마련인데 이곳 워터하우스는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햇빛이 들어오는 구조이네요. 수영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정말 좋은 공간이겠네요. 수영을 많이 즐기시지 않는 분들은 바로 옆 온천탕으로 가셔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터하우스 온천탕(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마치 일본의 고급 료칸과 유사하게 만들어진 온천탕은 숲속에 공간을 만들어서 자연속에서 긴장을 풀게 만들어 도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빠르게 풀어줄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이 외에도 "클럽 수영장" , "피트니트 센터" , "A마켓" , "스마트팜" 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많은 부대 시설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클럽 하우스(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팜(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피티니스 센터(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부대시설 마지막으로 아난티에서 제공하는 "살롱 드 이터널저니" 에서는 카페&베이커리 , 소품, 편집샵, 서점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습니다. 

이터널저니(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아난티가 제공하는 휴식 공간에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터널저니 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평 아난티 안에는 라포레, 더 레스토랑 에서 음식을 제공하고 맥퀸즈 카페 와 라운지&바에서 주류와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 숙박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라포레에서 조식을 드시는 것 같아요. 음식의 퀄리티도 퀼리티지만 장소가 주는 분위기도 굉장히 훌륭한 것 같습니다. 

라포레(사진출저 :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여행은 가고 싶지만 걱정이 많으신분들에게 프라이빗한 공간인 가평 아난티 코드를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2021.09.03 - [여행정보] - 근로복지공단 "휴양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근로복지공단 "휴양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근로자 휴양 콘도 이란? 근로자 및 그 가족들의 여가 욕구 충족을 위해 휴양시설(콘도)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근로복지공단에서 주관하고 있다. 사업 내용 신청

kakano22.tistory.com

2021.08.29 - [여행정보] - [남도 여행①_진도 여행] 숙소 :: 진도 쏠비치 : 맛집 추천

 

[남도 여행①_진도 여행] 숙소 :: 진도 쏠비치 : 맛집 추천

숙소 추천 : 진도 쏠비치 여름 휴가가 막바지에 이르렀는데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다보니 쉽게 떠날 계획을 세우지 못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는 여행지일 것 같아요. 사실 보통 국내여행

kakano22.tistory.com

2021.08.23 - [여행정보] - [충북 제천 여행_숙박시설편] 제천 리솜 포레스트 소개

 

[충북 제천 여행_숙박시설편] 제천 리솜 포레스트 소개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도 마음대로 떠나지 못하고 집 밖으로 나가는 것 자체가 힘들다 보니 요즘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마음편히 떠

kakano22.tistory.com

2021.08.16 - [여행정보] - [울릉도 여행 준비하기_숙소 추천편]

 

[울릉도 여행 준비하기_숙소 추천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릉도 여행 준비하기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몇년 전부터 정말 울릉도 & 독도 코스를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매년 일정이 꼬여 버려서.... 미루고 미루다.... 결국 코로나가 터져

kakano22.tistory.com

 

320x10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