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 포레스트를 알게 되면서 틈틈히 특가 티켓이 없나 확인하면서 새롭게 알게 된 충북 제천의 "레스트리 리솜" 리솜 포레스트와 더불어 제천의 추천할만한 휴양지인듯 싶다. 다음달 고향집에서 어머니가 올라오신다고 하셔서 이곳을 모시고 가지 않을까 싶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곳인것 같다.
많이들 알고 있는 포레스트리솜 맞은편에 새롭게 리조트 형태로 건물을 지은 리솜의 새로운 형태 휴양지가 바로 레스트리 리솜인것이다. 포레스트리솜 예약이 많이 어려우셨던 분들께서는 레스트리리솜을 예약해서 포레스트리솜의 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이 든다.
객실
레스트리리솜의 객실은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의 크기에 따라 S20, S25, S30, G40, G50, G70 으로 분류되어 있다. 산 속에 숙박시설이 있기 때문에 어느 방에 숙박하셔도 푸른 마운틴뷰를 보시는데 지장은 없으십니다. 인원 수에 맞추셔서 해당 객실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최소 4명에서 최대 7명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부대시설
대부분의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을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해브나인 스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구요. 그 외에 특별한 부대시설은 레스트리리솜의 옥상층에 위치한 브이탑 스파입니다. 브이탑 스파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프라이빗한 공간을 온전히 나만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인 리틀마운틴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식당 & 카페
레스트리 리솜의 식당은 몬도 키친 1곳인데 이곳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 실 수 있으십니다. 좌석은 250석이라고 하는데,,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인원 수 대비해서 좌석이 모자란듯한 느낌입니다. 시간 조절을 잘 하셔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추천은 아주 빠른 시간 또는 아주 느린 시간 이용을 권하더라구요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 그러시길 권장하는 글을 보았습니다)
이상 레스트리 리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직접 다녀온 후기가 아니라 간단하게 알아만 본 글입니다. 12월쯤 다녀올 예정인데 다녀 온 후 다시 리뷰글을 적어 드리겠습니다.
댓글